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팟캐스트] 자가발전 스티커 당첨 후기

야근에대한 불만으로 시작한 아이폰 충동구매,

사용하다보니 어느새 내 손엔 아이폰, 패드, 팬슬, 맥북, 에어팟이 함께하게 되었다.

하지만 애플에서 만든 소프트웨어를 거의 안썼던게 함정..

개발자코더인 나에게 재밌을거라며 여친님께서 팟캐스트를 추천해주었는데, 그게 바로

"당신을 위한 외계어 없이 듣는 IT팟캐스트, 자가발전!" 이었다.

듣다보니 회사에서 썰풀기 좋은(IT 지대넓얇이랄까..)좋은 내용도 많아서 꾸준히 듣게되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자가발전 홈페이지도 들어가 보게되었고 스티커 나눔이벤트를 한다길래 아무 생각없이 집주소를 구글 설문에 넘겨주게 되었다.

사실 이벤트 신청이 늘 그렇지만 바로 잊는다.

그러다 어느날 책상에 편지한통이 툭 왔는데...


오오대박대박 기분좋은 퇴근선물!

이렇게 스티커가 잘 도착했다. 잊고있던 이벤트라 사실 더 기분이 좋았다.

이벤트 당첨이 신나서 스티커 영접이요! 하나 남겼는데..



은실장님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 언젠가 한번 리뷰해 보긴 해야지 했다.



사실 스티커라 크게 리뷰할건 없었고...촉감이라던가 사이즈를 자로 재던가 해야했을까

아이패드 10.5인치에 실착 한걸로 사이즈 보여드리는걸로 마무리 해볼까 한다..

죽어가던 블로그에 간만에 글하나 남기게 해주신 은실장님께 이 리뷰를마치며...

자가발전 화이팅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식당리뷰 : 여의도/용호식당 낙곱새 후기 (노맛집주의)

퇴근 후, 여의도에서 데이트를 하기로했다. 네이버에서 "여의도 저녁"으로 서칭해보니 광화문쪽에서도 핫한 식객촌의 몇몇 맛집이 나온다. 낙지의 쫀득한 식감과 허기진 배를 체우기에는 따듯한 국물이 필요할 것 같아서 "용호식당"을 찾아갔다. 가보니 평일 7시정도에도 우리 앞에는 약 7팀정도가 대기하고있었다. 가격은 낙곱새 기준으로 12,000 * 2 + 우동사리 2,000 해서 둘이 26,000으로 평일 저녁치고는 비싼 가격이었다. 구성은 소소한 반찬과 나름 신선해보이는 해물전골이 나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집에서 가장 맛있는것 3가지를 꼽자면, 김 / 부추 / 김치겉절이 였다. 낙곱새는 육수를 넣은건지 수돗물을 넣은건지 아무런 맛이 나지않았고, 간장을 빼먹은건지 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았다. 싱겁다고하니 다데기를 더 주셨는데(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하셨다 사람이 많고 바쁜 와중에도) 다데기를 더 넣으니 물에 고추가루 풀은 맛이났다. 테이블의 빠른 회전을 위해서인지 금방 끓고 익자마자 먹었다. 육수가 없다면 국물맛이 우러나기도 전에 금방 익어서 먹게된것이다. 정말 무맛이다. 아무런 맛이 없었다. 웨이팅을 기다린 시간이 아까웠고, 26,000이라는 돈이 아까웠다. 옷에 벤 강렬한 냄새만이 남았다. 다음엔 본점을 가서 먹어봐야겠다. 거기서도 맛이 없다면, 그리고 사람이 많다면 내 입맛이 이상한거겠지..

책 리뷰 : 데드맨 - 가와이간지

데드멘은 가와이 간지를 유명하게 만들어 준 소설이다. 서점에가서 독특한 표지를 보다가 드래곤 플라이라는 소설을 접하게 되었고, 재밌게 보아서 이 작가를 유명하게 만들어 준 대뷔작 데드맨을 보게 되었다. 데드맨은 가와이 간지의 추리소설의 메인 주인공인 가부라기 형사의 첫 TF장을 역임하게되면서 이루어지는 스토리이다. 두가지의 시선으로 이루어지는데, 하나는 범인을 쫒는 가부라기 형사의 시선 또하나는 되살아난 데드맨의 시선으로 이루어진다.  줄거리를 소개하고 싶지만 어떤 이야기도 스포가 될거같아 자세히 적지는 못하겠다. 다만, 가와이 간지의 정점 소설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다. 매우 추천한다. 아 그리고, 소년탐정 김전일을 읽으셨다면 "이진칸촌 살인사건"의 느낌도 날 것이다. 허나 분명히 다르다는것을 꼭 말해주고 싶다 ^^;

책 리뷰 : 너의 목소리가 들려 - 김영하

김영하의 “말하다”를 읽던 중 자주 언급되던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무척 인상깊었다. 부분부분 나온 이야기라서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ebook으로 볼 수 있어서 읽어보게되었다. 김영하작가의 알쓸신잡에서의 모습은 사실 꽃을 좋아하고 요리를 좋아하는 그냥 작가라는 이미지였다. 책 제목 역시 너의 목소리가 들려라는 제목이어서, 드라마 너목들이 떠올랐던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책을 읽기 시작하니 내가 상상하지 못한 내용이었다. 책의 주인공은 온전치 못한 가정에서 출산되고, 자라간다. 그런 주인공의 시점과, 그 주인공을 바라보는 주인공과 매우 가까운 친구의 시선으로 줄거리는 진행된다.   주인공의 성장과정을 바라보면 매우 충격적이다. 사실 우리가 알고있었지만, 외면하는 사회적 약자라고 불리는 계층의 이야기를 낱낱이 살펴보게 된다. 학교 밖의 청소년의 삶, 누구나 예상하지만 사실 외면하는 사람이 대부분일 것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점은 내용에대한 거부감과 호기심 또 그들을 엿보며 얻는 관음증과 같은 재미가 느껴졌다. 비록 책이 뒤로갈수록 조금 몰입력이 약해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흥미진진하게 읽을 수 있는 소설이었다. 다만 읽고난뒤 느껴지는 조금의 찝찝함은 남아있을 것 같다.